안녕하세요~ 타로치즈입니다.

오늘은 타로에 관련되지 않은 이야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ㅎㅎ 


무서운 이야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무서운 이야기 을 추천해드립니다! 


<레알 무서운 이야기 2017>


평소에 무서운 이야기를 좋아하시는 분이나, 심심해서 볼 만한 앱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강추를 드립니다!

가벼운 앱이기에 다운 받고 버스에서, 학교에서, 집에서, 심심할 때 어디서든 보기에도 편합니다.


관리자님이 직접 올리는 레알 무서운 이야기, 앱 유저가 직접 참여하여 올리는 한밤의 무서운 이야기가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으며, "레알 무서운 이야기 2017" 라고 검색하면 나온답니다.

또는 아래 링크를 누르면 플레이 스토어로 연결이 됩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suplex.ghoststory&hl=ko



부동의 무서운 이야기 1위 !!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업로드 된 이후 '무서운 이야기' 라는 키워드로 1위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현재 1200개 이상의 다양한 괴담들이 잔뜩 수록되어 있으며 인터넷에서 흔하게 접하지 못하는 무서운 이야기들도 모여 있습니다! 


관리자님이 매일 새로운 글을 업로드 해주시니 매번 방문할 때마다 새로운 글을 읽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앱 유저가 직접 참여하여 무서운 이야기 글을 올리는 코너도 있으며, 서로의 안부를 묻는 잡담 게시판도 있습니다.


심심하고 재미있는 앱을 추천 받고 싶으신 분들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무서운 이야기를 검색하셔서 둘러 보고 가세요~ :-)



***언제나 저에게 도움을 주시는 앱 관리자님을 위한 홍보글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