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타로치즈입니다! 

이번 카드는 낭만과 사랑의 여왕, Queen of Cups, 컵 여왕카드 입니다.


여왕은 궁정 카드에서 기사 다음으로, 두 번째로 높은 계층이며 숫자 3과 관련 되어 있습니다.

숫자 3은 수비학적으로 최초의 완성을 뜻하며 앞으로 더 나아가려는 기초와 안정을 뜻합니다.


컵 여왕 정방향


 


키워드: 배려적인, 헌신하는, 편안한, 공감적인

애정: 배려하는 이성, 대화의 공감, 마음이 편한 연애

금전: 소소한 수익, 금전운이 좋은

직장: 윗사람의 도움, 좋은 평판, 감이 좋은


애정운에서는 배려심이 강한 이성을 만나거나 배려심이 가득한 연애를 하게 되겠습니다. 자신을 위해 헌신하니 연애가 발전하게 되며 약한 모습을 보이더라도 오히려 감싸 안아줄 것입니다. 어떤 대화를 해도 공감이 가기에 즐겁습니다. 때로는 무한히 사랑해주는 따뜻한 엄마처럼 보이니 연애가 편하고 즐겁습니다. 강한 유대감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금전운에서는 소소한 부수입이 생기며 그 동안의 투자에서 좋은 수익을 거둘 수 있습니다. 이리 저리 수익이 들어올 길이 많으니 문을 열어 두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지출은 줄어 들겠으나 한번에 과하게 지출할 수 있음을 주의해야 합니다. 


직장운에서는 윗사람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운이 있습니다. 부탁을 하면 거절하지 않고 받아주겠습니다. 또한, 자신의 감이나 판단을 믿으면 직장이나 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감을 믿는 것이 도움이 되는 시기입니다.




카드의 그림을 보면 여왕이 물가 근처에 앚아 자신이 들고 있는 컵을 유심히 바라보고 있습니다.

그녀의 컵은 컵 카드 중에서 가장 화려하고 크며 뚜껑으로 덮여 있습니다.

유난히 컵 수트는 다른 수트에 비해 화려하며 이것은 그들이 풍부한 감수성과 예술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녀의 컵은 다른 계층의 컵과는 달리 뚜껑이 덮여 있는데 예로부터 컵에 뚜껑을 씌우는 것은 독으로부터 자신의 잔을 보호하기 위함입니다.

컵 여왕 역시 컵을 보호하기 위해 뚜껑을 씌운 것이며 이것은 그녀가 타인을 위해 자신이 대신 독을 감수하듯, 그녀의 희생적인 면모를 보여줍니다. 컵의 뚜껑은 여왕의 희생적이며 배려 깊은 성격을 심층 시킨 것이며 그녀의 모성애를 부각시키기 위함입니다.

또한 컵이 닫혀 있는 것으로 그녀에게 비밀스러운 성향이 있다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컵 여왕 주위에는 온통 물의 요소로 둘러 쌓여 있는데, 그녀가 물가 근처인 것과, 아기 형상으로 장식 된 의자, 그녀의 푸른 망토, 조개 형상의 등받이 등등 전부 물의 요소이며 여성적인 요소입니다. 


컵 여왕은 온화하고 부드러우며 순수한 사랑이 넘치는 인물 입니다. 

그녀의 사랑은 조건이 없기에 순수하며 계층에 상관 없이 그녀는 모두에게 사랑을 나눠 줄 것입니다.

그녀는 공감능력이 뛰어나며 남들의 기분을 쉽게 파악하는 편입니다.

또한, 동정심이 강해 타인의 연약함에 끌리며 자신의 아랫 사람을 사랑으로 대해줄 것입니다.


컵 여왕은 따뜻하고 배려적이며 타인을 위해 자기 자신을 희생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녀는 낭만적인 성향이 강한데 이는 긍정적이며 감수성이 풍부한 이상주의적 성향으로 인한 것입니다.


풍부한 감수성으로 예민해지기 쉬우며 감정기복이 심하고 우울증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예민하기에 무의식이 발달 되어 꿈이나 예지력을 자주 접하는 편입니다.

한번 마음의 상처를 받으면 오래가는 편이며 이성보다는 감성에 치우쳐져 비현실적인 면이 있습니다.


컵과 펜타클은 여성적인 요소로, 컵 여왕은 펜타클 여왕만큼 강한 여성적인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녀가 앉은 옥좌에는 아이의 형상을 한 장식이 있는데 이것은 그녀가 그녀의 주위 사람들을 엄마처럼 조건 없이 돌봐 줌을 부각시킵니다.

그러나 컵 여왕카드가 지나치면 과잉친절하며 주위 사람을 너무 아이 취급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컵 여왕 역방향




키워드: 자비롭지 못한, 앞과 뒤가 다른, 메마른 감성, 부정한

애정: 공감이 되지 않는 대화, 신뢰하지 못하는, 너무 예민한
금전: 나갈 돈이 많은, 주위에 퍼주는

직장: 뒷소문, 나쁜 평판


애정운에서는 상대방을 신뢰하기 힘들며 실망하게 됩니다. 상대와의 공감이 되지 않으며 대화를 할 수록 상대방이 겉으로 보이는 것보다 별로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상대에 대한 감정이 메말라가니 헤어질 수 도 있습니다. 


금전운에서는 지출이 점점 늘어납니다. 감정적으로 지출하기 쉬운 때이며 기분으로 인해 주위 사람들 대신에 자기가 밥값을 전부 계산하는 것들을 주의해야 겠습니다. 한 두번 계산을 대신 해주니 항상 만날 때마다 본인이 돈을 내게 될 수도 있습니다. 신뢰할 수 없는 사람과는 금전 거래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이럴 때일 수록 확실히 끊어내야 합니다.


직장운에서는 감정이 예민하니 일이 괜히 잘 안풀린다고 짜증 내기 쉽습니다. 감정적으로 예민하니 주위 사람들이 괜히 아니꼽고 직장을 다니기 싫다는 생각을 하기 쉽습니다. 주위 사람과 트러블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평판이 나빠질 수 있음을 주의해야 합니다.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공감!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를 눌러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