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타로치즈 입니다!


타로 카드를 한 장 한 장 개별 해석 하다가

실전 적용에 대해 포스팅 하니 정말 재미있네요. ㅎㅎ

너무 재밌어서 이러다가 실전 적용만 포스팅 할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상대방이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 지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질문을 보겠습니다!


Q.직장 동료 입니다. 상대방이 저를 어떻게 생각하는 지 궁금해요.


상황: 그 둘은 직장에서 만났습니다. 사귀는 듯 하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고.. 

도무지 알 수 없는 관계이기에 상대방이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는 지 궁금하다는 질문자. 




카드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뽑은 카드 세장은

각각 펜타클 8번, 완드 퀸, 그리고 펜타클 9번 이군요.


세 장 전부 남자에게 보여지는 여성분의 이미지만을 생각하여 뽑았습니다.

세 장 다 오묘히 보여지는 이미지가 비슷해 보이네요. ㅎㅎ



카드를 하나씩 해석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로 펜타클 8번.

한 남성이 부지런히 여러 펜타클을 조각하고 있네요.

이미 완성한 펜타클 몇 개와 조각하는 펜타클 한 개, 

그리고 조각을 기다리는 펜타클이 하나 있습니다.


펜타클 8번은 열심히 일 하는 카드이자 성실히 일하는 카드입니다.

성실히 자신의 일을 해나가며 부지런한 노동으로 임금을 얻는 모습입니다.

 

이 카드만을 보면 그녀의 이미지는 열심히 일하는 사람.

일하는 사람의 모습은 직장에서 볼 수 있는 모습이죠.

말 그대로 일을 열심히 하는 직장 동료의 모습으로 비춰지는 것으로 나타나네요.




다음 카드는 완드 퀸 입니다.

카드 이미지를 보면 여왕의 당당히 옥좌에 앉아 주위를 살피고 있네요. 

그녀의 자태에서는 권력적인 모습이 보입니다. 


이 카드는 커리우먼의 카드입니다.

그녀는 연약하고 수동적인 이미지의 여성은 아니며

자기 스스로 권력을 쟁취하며 능동적으로 일을 처리해 나가는 이미지 입니다.


말 그대로 상대 남자에게는 그녀의 모습이 당당한 커리우먼으로 비춰지고 있습니다.


여성분의 이미지는 성실할 뿐만 아니라(펜타클 8번) 

일도 능동적으로 잘하는 당당한 커리우먼의 모습이네요.




마지막 카드는 펜타클 9번 입니다.

한 여성이 한 손에는 새를 들고 열매가 가득한 정원을 어루만지고 있네요.

풍요롭고 안정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카드입니다.


펜타클 9번은 성공과 풍요로움의 키워드를 가진 카드입니다.

카드 속 여성은 가진 것이 많을 뿐더러 혼자 있는 것에도 강해 보입니다.

그녀의 표정은 사색에 빠진 듯, 혼자 있으면서도 외로워 보이지 않네요.


펜타클 9번의 여성이 주는 이미지처럼,

그녀는 남들과 함께하지 않아도 충분히 안정적이며 

이미 많은 것을 이뤄 놓은 모습으로 비춰지겠네요.

 



여기서 완드 퀸과 펜타클 9번의 여성이 보여주는 동일한 이미지는

혼자서도 일을 잘 해내가는 이미지로 비춰집니다.

두 여성 모두 어느 정도의 권력이나 부도 축적을 해 놓은 상태이구요.

안정적인 생활을 하고 있음으로 비춰집니다.


완드 퀸과 펜타클 9번이 주는 동일한 이미지는 커리우먼이 되겠습니다.

거기에다 펜타클 8번이 더 해져서

성실히 자기 할 일을 잘하며 

혼자서도 잘 해내갈 수 있는 강함도 갖고 있습니다.


세 개의 카드 모두 혼자 있어도 쓸쓸한 카드는 아닙니다.

오히려 자기 할 일을 해나가며 앞가림을 잘 하는 것으로 보이네요.




그녀는 능력적인 면에서 경력도 꽤 있으면서

직장 내에서 그녀의 입지도 무시하지 못 할 수준일 것입니다.

거기에다가 성실하고 쌓아놓은 것도 많은 이미지로 정리할 수 있겠네요.





세 장의 카드 모두 그녀의 커리어나 능력에 촛점이 맞추어져 있네요.

남자는 그녀를 일 잘하고 멋진 여성으로 보고 있기는 하나  

사랑의 눈길로 바라보는 지는 확실치 않아 보입니다.



그녀의 이미지는 매력보다는 일에 촛점이 맞추어져 있기에

어쩌면 그는 그녀의 능력을 더 눈여겨 보지 않나 싶네요.


다른 관점으로 보면, 

남성분이 능력이 많은 여성에게 호감이 있는 것일 수도 있겠네요. ㅎㅎ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공감!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를 눌러주세요. 

+ Recent posts